Loading
2015. 11. 24. 19:57

시몬스 매트리스 등급 확인!

수면을 취하는 것은 우리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일인데요. '얼마나 자느냐'보다는, '얼만큼 푹 잘 수 있느냐'가 더 중요시 되는 요즘 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침대 매트리스의 경우에도 다양한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침대 브랜드 중 하나인 시몬스 매트리스 등급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침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마 대부분 매트리스를 꼽으실 겁니다. 하지만, 시몬스 매트리스의 경우, 워낙 다양한 종류를 판매 중이기에 선택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인데요. 우선 매트리스 등급 변로 지원되지 않는 사이즈가 있으니, 사이즈를 정한 뒤,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좀 더 수월하실 겁니다.



시몬스 침대는 기본적으로 크기에 따라 1인용과 2인용으로 구분이 되는데요. 좀 더 세부적으로는 1인용의 경우 슈퍼싱글(W1100mm x L2000mm)과 싱글(W1000mm x L2000mm)로 나뉘어 지며,



2인용의 경우 더블킹(W1800mm x L2000mm)과 라지킹(W1700mm x L2080mm), 그리고 퀸 사이즈(W1500mm x L2000mm)로 구분이 됩니다.



본인의 필요에 따라 사이즈를 신중히 선택해 주시는 것이 좋겠죠? 이제 사이즈를 정하셨다면, 시몬스 매트리스 등급 확인을 해볼텐데요. 시몬스 매트리스의 경우, 대리점 및 백화점, 온라인의 판매처에 따라 별도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운영 중이랍니다.



우선 시몬스 대리점의 경우, 시몬스 매트리스 등급 변로 가장 많은 종류의 매트리스를 취급 중인데요. 뷰티레스트 뿐만 아니라, 오픈스프링 매트리스(etc)등 다양한 등급을 취급 하고 있습니다.



백화점의 경우 주로, 높은 등급의 뷰리테스트 시리즈 매트리스를 취급 중이랍니다.



온라인의 경우, 시몬스에서 별도로 온라인 전용 매트리스 e-시리즈를 출시해 판매 중인데요. 아무래도 직접 누워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으니, 선택에 좀 더 신중이 필요할 듯 보이네요.



좀 더 상세한 시몬스 매트리스 등급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온라인 시몬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각 매트리스 라인변로 특장점 및 침대와 수면에 있어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시간을 내어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듯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