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1. 21. 15:47

벼룩시장종이신문보기 방법

인터넷이 활성화 되기 전, 벼룩시장 혹은 교차로 신문을 통해 지역 구인, 구직 광고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접했었는데요. 하지만 요즘은 그 빈도수가 많이 줄어 들었다 볼 수 있습니다. 간혹, 인터넷을 통해 벼룩시장종이신문보기 방법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 방법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어릴 적, 버스 정류장과 전봇대 주변에서 흔히 보이던, 벼룩시장과 교차로 신문 등의 생활정보신문이 요즘은 예전만큼 보이지 않는다는 점. 혹 느끼셨나요? 정작, 필요해 찾아보면 잘 보이지 않아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요.



해결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통하면, 간편하게 종이신문을 보는 것과 같이 대한민국 대표 생활정보신문인 벼룩시장을 보실 수 있답니다.



지역변로 생활정보 뿐만 아니라, 구인 및 구직, 부동산, 자동차, 생활 상식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벼룩시장은 아직도 많은 분들이 구독중인 신문 중 하나 인데요. 저희는 벼룩시장종이신문보기 위해,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도록 할게요.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 하셨다면, 페이지 우측 중단의 '지역벼룩시장' 바로가기라는 메뉴가 보이실 텐데요. 지역변로 발행되는 벼룩시장의 특성 상,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발행지역을 선택해 주셔야 한답니다.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 주셨나요? 저는, 서울시 마포,용산,중구를 선택해 주었는데요. 이처럼, 몇개의 구 혹은 도시를 묶어 발행이 되는 것이 벼룩시장의 특징 이랍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주셨다면, 페이지 우측 상단에 '벼룩시장 신문보기'라는 메뉴가 보이실 텐데요. 오늘 신문 혹은 지난 신문보기를 선택해, 원하는 날짜의 벼룩시장종이신문보기가 가능 하답니다.



11월 20일자 마포구 벼룩시장 신문 인데요. 오늘이 11월 21일(토요일) 이지만, 벼룩시장의 경우, 주 5일(월,화,수,목,금)단위로 발행이 되기에 21일 발행 신문은 존재하지 않는 답니다. 오늘 알려드린, 인터넷으로 벼룩시장종이신문보기 방법을 통하면, 지난 날짜의 신문도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 하실 것 같네요^^